네이버신규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광고 알아보기검색창부터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되어 차별화된 검색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상품이 오픈되었습니다사용자의 ..
검색창부터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되어
차별화된 검색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상품이 오픈되었습니다
사용자의 검색창부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긴 임팩트있는 검색 결과를 제공하여
보다 몰입감 높은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상품 유형 : 이미지형, 동영상형(16:9)
대상 상품 : 모바일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이미지. 모바일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동영상
집행 가능 대상 : 상품/서비스를 직접 생산,유통하는 브랜드 본사
구매/운영 플랫폼 : NOSP
이미지형
메인이미지 1~4개를 노출하여
첫화면에서 강렬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이미지 자동전환시 이미지별 마케팅 메세지, 연결링크 설정이 가능하며 이미지 자동 전환 효과가
반복 적용되어 자연스럽게 여러 이미지를 보여주기가 가능합니다.
동영상
동영상으로 브랜드가 주고싶은 느낌 전달을
강하게 어필이 가능하며
영상하단에 오버랩 이미지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다시한번 강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의 브랜드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와이즈넛은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로
다양한 검색광고, 배너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니
마케팅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문의 전화주세요:-)
출처:네이버
[출처] 네이버신규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광고 알아보기|작성자 와이즈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