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성경 구절

카테고리 없음

by 이현민 (지후지율아빠) 2024. 6. 3. 09:43

본문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성경 구절

이 구절들이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이사야서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2. 시편 23: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아니할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3. 빌립보서 4: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4. 요한복음 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5. 신명기 31:6 "너희는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 앞에서 떨지 말라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 그가 너와 함께 가시며 결코 너를 떠나지 아니하시며 버리지 아니하실 것임이라 하고."

이 구절들이 여러분의 마음에 힘과 평안을 주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를 도우시는 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