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쟁이 이현민입니다.
이번에는 브랜드 팬심을 키우기 위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매력적인 브랜드가 선호대상이되겠죠?
소비자는 매력있는 브랜드에 돈을 쓰는 세상입니다.
리뷰평점을 보고 맛집을 선택하는 소비자들.
그 곳에서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있다면 재방문을 하고
그 곳에서 예상치 못한 불편이 있다면 불만을 터트립니다.
1) 신뢰는 전문성입니다.
2) 사랑은 정감성입니다.
3) 존중은 공감성입니다.
로버트 치알드니의 초전설득 심리책에서 설득이 성공되려면,
사전에 그 환경을 만들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그런 초전설득입니다.
좋은 인테리어, 잘 입은 옷은 설득을 성공시키기에 좋은 초두효과입니다.
빵집에 가서 빵을 사먹는데, 예상치 못하게 새로운 빵을 주네요?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예상치 못하게 인력거를 태워 추억을 주네요?
커피를 사먹으러 갔는데, 예상치 못하게 손편지를 주네요?
내 브랜드에 소비자의 추억을 연결해 가면,
좋아요를 누르는, 단골이 되고 팬심이 커진 소비자를 만다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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